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롯데리아, 파격적인 콘셉트 최고예요 아이디엇 롯데리아 팀을 만나다

2022.11.10 08:38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12

댓글 2

올 10월 초 공개된 롯데리아의 광고가 여전히 화제다. 이유는 이전과 다른 파격적인 모델 선정과 스토리텔링에 있다. 지금까지 햄버거 광고는 모델이 신제품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그러나 롯데리아는 이전 광고들과 다른 행보를 보여준다. 롯데리아가 이번 신제품의 모델로 ‘소식의 아이콘’ 코드 쿤스트를 선정한 것이 그 예다.

롯데리아는 샘플링 프로모션으로 화제성을 이어 나갔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시식 행사를 기획했는데, 3,000개의 ‘힙&핫 치킨버거’를 소식좌가 먹을 법한 미니 버거 사이즈로 특별 제작했다는 점이 흥미롭다. MZ세대의 핫플레이스 성수에서 진행된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SNS에 많은 인증샷과 후기를 남겼다.

이번 캠페인에서도 전에 없던 광고를 제작한 아이디엇을 만나, ‘힙&핫 치킨버거’의 제작기를 들어보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